UPDATED. 2024-04-20 11:35 (토)
 실시간뉴스
전기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시험대비 에듀윌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전기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시험대비 에듀윌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6.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전기기사 시험 대비 기본서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의 5개년 필기시험을 집중적으로 준비하고, 출제되는 유형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출제 기준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만을 선별하여 수록한 것이다.

이에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기출’ 교재는 자주 출제되는 이미지를 풍부하게 구성한 만큼 전기기사 등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독학생과 비전공생에게도 어려운 개념을 보다 쉽게 이해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론으로 학습했던 내용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하기 쉽도록 ‘적중 예상문제’를 수록했으며, 최근 5개년의 기출문제를 3회독 분량으로 실어 반복학습으로 기출 패턴을 익히고 실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합격에 필요한 이론의 핵심을 요약해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장에서도 간편하게 최종 점검할 수 있는 ‘전기기기 핵심요약노트’와 최근 5개년의 기출문제를 해설하는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