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10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덴마크 인간 천문대, 알프스 미라 외치의 문신, 세기의 체스 대결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덴마크 인간 천문대, 알프스 미라 외치의 문신, 세기의 체스 대결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6일) 오전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869회에서는 ◇복싱 경기장 세기의 체스 대결 ◇2015년 캐나다 사라진 조각상 ◇덴마크 인간 천문대 ◇알프스 미라 외치의 문신 등이 소개된다.

◇ 세기의 대결

2015년 영국, 한 복싱 경기를 보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데…. 잠시 후 경기가 시작되자 뜻밖에도 두 선수는 마주 앉아 체스를 두기 시작한다. 복싱 경기장에서 체스를 두는 선수들의 이야기. 과연 무슨 일이었을까.

◇ 사라진 조각상

2015년 캐나다, 깊은 밤 한 남자가 성당으로 숨어들어 조각상을 힘껏 내리치는데…. 놀랍게도 그는 무언가를 들고 도주한다. 훗날 이 사건은 뜻밖의 결과를 낳게 된다. 과연 그 사연은?

◇ 별을 보는 아이

1560년 덴마크, 한 마을에 유독 별을 사랑하는 소년이 있었는데…. 뜻밖에도 사람들은 그 소년을 인간 천문대라고 불렀다! 천체 관측에 놀라운 업적을 이룬 한 남자의 믿지 못할 스토리를 만나본다.

◇ 외치, 그리고 그 후

1991년 알프스에서 발견된, 미라 외치! 그런데 그 미라에게서 놀랍게도 문신이 발견된다. 외치라 불렸던 남자 미라에게서 발견된 수십개의 문신, 그리고 추측을 둘러싼 온갖 소문, 그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한편 ‘그 남자의 인생극장’ 편에서는 2017년 중국, 언어장애를 가졌지만 누구보다도 성실했던 한 남자, 그의 놀라운 이야기를 소개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과연 그 사건은 사실일까’ ‘과연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시청자와 함께 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