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40 (금)
 실시간뉴스
‘오늘도 덕질하세요’ 박서연, 오늘 첫 공개 앞두고 “아리 많이 사랑해 주세요”
‘오늘도 덕질하세요’ 박서연, 오늘 첫 공개 앞두고 “아리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서연(사진)이 웹 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첫 공개를 앞두고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오늘(16일) 첫 공개되는 ‘오늘도 덕질하세요’에서 박서연은 유아리 역을 맡았다. 얌전한 첫인상과는 달리 덕질에 관해서는 세상 적극적인 ‘덕질전도사’로 분해 극을 더욱 생기발랄하게 이끌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서연은 현실 고등학생인 만큼 제 나이에 딱 어울리는 맑고 풋풋한 교복 차림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주연으로 활약하는 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 넘치는 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서연은 “오늘도 덕질하세요를 통해서 많은 덕후 분들이 덕질의 공감대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회마다 몽글몽글하고 귀여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오늘도 덕질하세요 많은 시청 바랍니다. 아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오는16일 오후6시를 첫 방으로 매주 수, 일요일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제공 = 제이에스픽쳐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