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0 (금)
 실시간뉴스
에몬스가구, 침실시리즈 신제품 출시
에몬스가구, 침실시리즈 신제품 출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6.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세대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자유로운 공간맞춤 실현
크림라떼 침실시리즈
크림라떼 침실시리즈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가 신혼부부를 주요 타겟으로 한 ‘크림라떼’와 ‘멜로망스’ 침실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 컨셉의 침실시리즈 중 메인아이템인 붙박이장은 신혼의 주요 대상인 밀레니얼 세대(1981년~1996년생)의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특성을 고려해 문짝에 독특한 패턴, 질감 등을 표현하여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침실 공간과 자유로운 공간맞춤을 실현할 수 있도록 바디 구성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크림라떼’ 침실시리즈는 스톤 텍스처를 안정감 있는 크림 베이지 컬러의 무광 도어에 나타내 트렌디한 분위기와 개성있는 침실 공간을 연출한다. 

기존 붙박이장 바디에 300mm 거울 코디장과 일체형 화장대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은은하게 비치는 브론즈 도어장도 선택 가능하다. 추가로 의류관리기기와 옷장을 함께 구성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붙박이장과 기기의 분위기를 일체감 있게 연출해주는 드레스케어 상부장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런 다양한 옵션은 단순 옷을 보관하는 옷장의 기능을 넘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생활패턴을 반영해 삶의 편의성을 높여 삶의 질을 한 층 높여주고자 하는 에몬스의 마음을 담았다.

‘크림라떼’ 침실시리즈의 소품으로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수납성을 높인 3단 서랍장과 화장대가 있으며, 800mm 사이즈의 화장대는 거울 상부에 LED조명을 적용하고 긴 높이의 수납공간과 전선홀과 같은 디테일은 헤어기기의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도록 만들었다.

‘크림라떼’ 침실시리즈와 함께 연출한 ‘로렌’ 침대는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헤드로 포근함을 주며 핑크 그레이 컬러로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신소재인 하이레더를 적용했는데 뛰어난 품질의 혁신적인 소재 하이레더는 공인인증기관(KATRI)에서 유해성,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성과 내구성을 검증받은 신소재로 오래도록 변함없는 성능을 유지한다.

또, 천연가죽의 도톰한 두께, 엠보 크기 등을 그대로 구현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질감을 제공하며 특수가공을 통한 표면 코팅처리로 오염이 방지될 뿐 아니라 생활방수가 가능해 어린아이 또는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액체류에 의한 오염이나 스크래치에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멜로망스’는 패브릭패턴과 살구빛 나뭇결 마감재를 매치하여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실시리즈다. 또, 문짝 허리띠에 있는 스퀘어도트 유리인쇄는 은은한 포인트를 완성한다.

공간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함께 매치할 수 있도록 두가지 타입의 화장대도 함께 출시했는데, 넉넉한 사이즈의 단독 화장대는 양측의 사이드 거울수납장으로 수납력은 물론 메이크업시 얼굴이 옆라인까지 볼 수 있도록 한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길 원한다면 3단 서랍장에 사이드 서랍장을 추가하여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멜로망스’ 침대는 에몬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루이나 침대 디자인에 ‘멜로망스’ 붙박이장 문짝과 동일한 소재를 적용해 모던하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했다.

헤드에 LED조명과 USB포트를 장착해 침실에서의 편의성을 높여주며, 안경, 리모컨, 휴대폰 등의 보관이 가능한 선반공간으로 여가활동을 즐기다 잠들 수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시장의 주체가 되고 있다. 이 세대는 개성과 취향이라는 키워드로 대표할 수 있으며, 가치소비에 중심을 두는 만큼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다가오는 7월 하반기 품평회에서는 2019년 F/W시즌을 겨냥해 밀레니얼 세대 뿐 아니라 주니어와 개비층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크림라떼・멜로망스 침실시리즈 신제품 출시 기념 세일 진행해

크림라떼와 멜로망스 침실시리즈를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세일을 진행한다.

크림라떼(6문/이동형)붙박이장은 162→146만원에 판매하며 함께 연출된 로렌침대(Q/일반형)+스마트H2(Q)매트리스 세트를 25만원 추가할인하며 15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멜로망스(6문/이동형)붙박이장은 188→169만원에 만날 수 있으며 멜로망스침대(Q/수납형)+스마트H2(Q) 세트 또한 30만원 추가할인하여 167만원에 판매하며 붙박이장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터 수납박스(대) 2EA 증정한다.

이 외에도 TV광고 인기제품인 이모션 매트리스와 아델 침대, 쿨링원단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에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