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35 (금)
 실시간뉴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차엽, '김래원 바라기' 감초 연기 톡톡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차엽, '김래원 바라기' 감초 연기 톡톡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6.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엽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19일 개봉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으로 누적 조회수 1억 뷰, 누적 구독자 197만를 기록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차엽은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장세출(김래원 분)의 든든한 왼팔 근배 역을 맡았다. 언제 어디서나 그 무엇이든 세출의 뜻을 믿고 따르며 '형님 한정 순둥이'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최근에는 OCN 수목드라마 <구해줘2>(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에서 최경석(천호진 분)의 수하인 수호로 분해 열연 중이다.

늠름한 풍채와 범상치 않는 인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불만 가득한 날카로운 눈빛으로 민철(엄태구 분)을 예의주시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영화 <의형제>, <럭키>, <프리즌>, <너의 결혼식>, <도어락> 등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너도 인간이니> 등에서 한정되지 않은 다양한 이미지로 열연을 펼치며 씬 스틸러로 활약한 바 있는 차엽이기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활발한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현재 절찬 상영중이며 OCN '구해줘2'는 매주 수목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