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5 (금)
 실시간뉴스
김혜은, 영화 <오케이! 마담> 출연 확정…엄정화X박성웅X이상윤X배정남과 특급 케미 예고
김혜은, 영화 <오케이! 마담> 출연 확정…엄정화X박성웅X이상윤X배정남과 특급 케미 예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6.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원앤원스타즈
사진출처= 원앤원스타즈

명품 신스틸러 김혜은이 영화 <오케이! 마담>에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간다.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 제작 ㈜사나이픽처스, 영화사 올)은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엄정화 분)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박성웅 분) 부부가 생애 첫 가족 여행 중에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다.

김혜은은 투철한 사명감에 빛나는 항공사 신입 승무원 현민(배정남 분)의 고향 선배이자 직장 상사인 사무장 역할로 열연한다. 분위기만으로 프로페셔널함을 뽐내는 김혜은과 사투리 섞인 억양으로 신입다운 어설픔을 여지없이 드러내는 배정남의 상반된 매력은 비행기라는 제한된 공간 속에서 유쾌한 시너지를 자아낼 예정.

김혜은은 지난해 tvN <미스터 선샤인>부터 OCN<손 더 게스트>, tvN<남자친구>까지 대세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차기작 영화 <오케이! 마담> 역시 항공사 베테랑 사무장으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으로 있어 더욱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김혜은은 영화 <오케이! 마담> 외에도 7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닥터룸>에 합류해 다양한 분야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