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6.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 리뉴얼 이벤트 실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프리미엄 청정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정기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심 200m 이하의 심해에서 취수한 청정 해양심층수로 햇빛이 도달하지 않은 심해에 있어 인체의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1 CJ제일제당, ‘백설 참진한 참기름’ 출시
7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백설 참진한 참기름’은 최상 품질의 참깨를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볶은 뒤 저온으로 짜낸 ‘저온압착’ 방식을 도입했다. 참기름 특유의 쓴맛과 탄 맛을 줄이고 고소한 맛과 향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2 비채나, 경상도 모티프의 신규 여름 코스 출시
비채나 전광식 총괄 셰프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바다에 주목해 동해, 남해 바다를 끼고 있는 경상도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로 여름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점심은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2시 반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산천’, ‘일월’, ‘구학’ 코스는 와인 페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다.

3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출시
현대 식문화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상큼한 과즙의 향과 맛을 즐기는 동시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4 복음자리, ‘티룸 6종’ 출시
이번 신제품 티룸은 ‘차를 마시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과일과 꽃, 허브 등을 조합한 다양한 맛과 향으로 출시됐으며 음용 법도 간단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전문 카페에서 즐기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5 드롱기 코리아, 스페셜티 커피원두 3종 출시
스페셜티 싱글오리진인 ‘엘살바도르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2종과 스페셜티 블렌드 ‘아다지오’로 총 3종이다. 엘살바도르 스페셜티는 복숭아의 달콤하고 은은한 산미가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에티오피아 스페셜티는 코체레 지역에서 수확된 체리를 선별 가공하여 우수한 품질만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시트러스한 과일의 산미에 달콤함이 잘 배어져 부드럽다. 고급스러운 중후함으로 편안함을 주는 아다지오는 묵직한 무게감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산미와 달콤함이 일품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