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35 (토)
 실시간뉴스
파주시 문산청소년문화의집, 2019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정거장 개최
파주시 문산청소년문화의집, 2019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정거장 개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6.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관장 박종훈)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산행복센터 야외주차장(문산읍사무소 앞)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 정거장 3차 문청 워터파크’를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썸머 Dream 문청 워터파크’는 청소년·유아 워터풀장,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 패밀리 파티존 등을 운영하고 청소년 동아리가 기획하는 체험·전시부스(페이스페인팅&타투스티커,모기퇴치제 만들기,LED탱탱볼 만들기,연료전지로 친환경 소금물 자동차 만들기 등), 여름 먹거리 부스(아이스티, 떡볶이 등), 이벤트게임, 여름 테마 포토존 등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먹거리·볼거리·체험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그늘막 등 휴게공간을 제공해 청소년이 친구,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활동 시 일어날 수 있는 사고를 대비해 사전 기상 상황을 확인하고 폭염 등을 대비하기 위해 상시 안전요원 및 자원봉사자를 배치할 예정이다.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정거장 문청 워터파크’는 체험부스 1개 이상 참여 후 운영본부에서 안전교육 및 안전수칙을 확인, 물놀이 입장 팔찌를 수령해 참가할 수 있으며 파주 관내 청소년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참가 및 관련 사항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