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00 (토)
 실시간뉴스
OCN <보이스3> 김기남, “부모님 은혜 다음으로 감사해”
OCN <보이스3> 김기남, “부모님 은혜 다음으로 감사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7.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콘텐츠UK 제공
사진=콘텐츠UK 제공

<보이스3> 김기남이 센스 넘치는 종영 소감을 남겼다.

김기남이 출연했던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 <보이스2>에 이어 <보이스3>에 연이어 합류한 김기남은 골든타임팀의 돌부처 형사 양춘병으로 분해 팀의 활력소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맹활약했다.

김기남은 소속사를 통해 “시즌2가 끝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즌3도 마무리 짓게 됐습니다. 보이스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아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정말 부모님 은혜 다음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양춘병다운 센스 장착 종영 소감을 전해왔다.

이어 김기남은 “함께했던 이진욱 형과 모든 배우 분들, 남기훈 감독님, 마진원 작가님을 비롯한 모든 제작진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좋은 우리 보이스팀들.. 이런 분들 만나기가 정말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며 함께 촬영했던 제작진들과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과 헤어짐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김기남은 동료 형사들 사이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는 재간둥이 역할에 형사로서 꼭 필요한 동물적 감각까지 더해 골든타임팀의 에이스로 멋진 활약상을 보여줬다. 특히 가족처럼 여겼던 나홍수(유승목 분)의 죽음에 무너지는 양춘병의 모습은 극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냈다. 나홍수를 형님이라 부르며 오랜 시간 함께한 양춘병의 슬픔이 절절히 닿았던 것. 고인이 된 나홍수를 찾은 양춘병은 감정을 억제하다 터지듯 오열했고, 이 모습은 시청자의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김기남은 tvN <또! 오해영>, tvN <도깨비>, MBC <미씽나인>, SBS <조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CN <보이스>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최근작 KBS <국민 여러분!>에서는 공부가 제일 쉬웠던 하버드 출신 보좌관 박왕고로 열연하며 연애를 알지 못하는 공부 천재의 너드미로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얻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