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05 (목)
 실시간뉴스
배우 이보영,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이상윤-김소연-김태리 등 한솥밥!
배우 이보영,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이상윤-김소연-김태리 등 한솥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7.0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보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보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르불문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그녀가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할 것이다. 또한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더욱 안정적이며 배우 이보영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좋은 작품들을 통해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보영은 드라마 <서동요>, <부자의 탄생>, <아테나: 전쟁의 여신>, <적도의 남자>, <내 딸 서영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신의 선물-14일>, <귓속말>, <마더>, 영화 <우리 형>, <비열한 거리>, <원스 어폰 어 타임>,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들을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상윤, 김소연, 김태리, 백진희, 최다니엘, 천호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 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