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손두부보쌈‘가마솥손두부’ 양통바비큐‘대흥양다리바베큐’…인천 볼음도 여행
[생방송투데이] 손두부보쌈‘가마솥손두부’ 양통바비큐‘대흥양다리바베큐’…인천 볼음도 여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0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3일) SBS ‘생방송 투데이’ 2361회차 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손두부보쌈(가마솥 손두부)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양통바비큐(대흥양다리바베큐)  등이 소개된다.

△‘오천만의 메뉴-따끈한 두부와 갓 삶은 수육의 조화, 손두부보쌈’ 편에서는 서울 동작구의 ‘가마솥 손두부 사당본점’을 찾아간다.

‘가마솥 손두부 사당본점’은 동해에서 공수한 해수를 사용하여 전통 방식으로 만든 손두부를 맛볼 수 있는 두부 요리 전문점이다. 대표메뉴는 손두부와 돼지고기수육, 겉절이를 함께 싸먹는 보쌈정식이다. 보쌈이 나오기 전에 맑은 순두부, 코다리 찜이 코스로 제공된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2TV저녁생생정보’에도 출연한 바 있다. 손두부보쌈정식 12,000원 삼합 49,000원,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만화에서 튀어나온 비주얼甲 ‘양통바비큐’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의 ‘대흥양다리바베큐’를 소개한다.

양통바비큐로 소문난 ‘대흥양다리바베큐’는 양다리, 양갈비, 양꼬치, 오돌뼈, 닭똥집 등이 주 메뉴인 건대입구 맛집이다. 가격은 양다리 大가 65,000원 정도로 비싼 편이지만 양을 보면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 않는다고 한다. 탕수육과 경장육사도 인기메뉴인데 가격은 다소 저렴한 편이다. 생방송투데이 1511회차에도 소개된 바 있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12:00-02:00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본능, 섬-섬마을 경운기 트레킹’ 편에서는 인천 볼음도로 여행을 떠난다. 이곳에서 조개잡이와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 ‘흙집민박’(인천 강화군 서도면)을 소개한다.

또 ‘주PD가 떴다!-대한민국을 지키는 숨은 영웅, 경찰견도’ 편에서는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코리아 경찰견 훈련소’를 찾아간다. 코리아경찰견훈련소는 지난 2월 기존의 훈련소에서 약 20분 정도 떨어진 이곳으로 이전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