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15 (토)
 실시간뉴스
김태호 PDx유재석 새 예능 '놀면 뭐하니', 27일 첫방
김태호 PDx유재석 새 예능 '놀면 뭐하니', 27일 첫방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7.0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예능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 인스타그램 캡처)
MBC 새 예능 '놀면 뭐하니?' 릴레이카메라 근황. (김태호 PD 인스타그램 캡처)

새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예능 프로그램이다. 

'놀면 뭐하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김태호 PD가 '릴레이 카메라' 6편을 기습 공개했다. 

김태호 PD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MBC 김태호 PD입니다. 집 나간 지 한 달 넘은 릴레이카메라 근황 공유 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7월27일 방송을 앞두고 카메라 확인 중에 TV로는 내보낼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하게 됐습니다. 그 분의 이름은..."이라고 덧붙여 어떤 스타가 '릴레이 카메라'에 출연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6편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가수 정재형이었다. 정재형은 김태호 PD와 지난 2011년 여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무도가요제'에서 정형돈과 함께 파리돼지앵을 결성, '순정마초'를 발표한 인연이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재형은 7일간 자신의 일상을 담았다. 카메라를 건네받은 첫날 정재형은 "어떻게 해야되지?"라며 어떤 모습을 담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포도주를 마시는가 하면, 빨래를 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2일차에도 고민은 계속됐다. 정재형은 "뭐 찍지? 울고싶다"며 "막 울까"라고 말하는가 하면, "부숴버릴거야"라고 모노드라마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그는 분갈이에 도전했으나 화분이 무거워 금세 그만두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또 그는 탄수화물을 오랜 시간 먹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그는 "탄수화물 안먹은지는 한 2개월"이라며 "오랜만에 음반 활동하니까 예전의 모습 찾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Queen 최하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