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30 (토)
 실시간뉴스
에일리, '룸 셰이커' MV 200만 돌파
에일리, '룸 셰이커' MV 200만 돌파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7.0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에일리의 신곡 '룸 셰이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에일리는 지난 2일 두 번째 정규앨범 '버터플라이'를 공개, 성공적인 컴백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이자 ‘너와 내가 있는 공간이 어디든 모두 신나게 흔들고 즐기자’는 뜻이 담긴 ‘Room Shaker’를 향한 인기가 남다르다. JERRY Day제리(제리 데이 제리)와 REALITY 7 DANCE STUDIO(리얼리티세븐 댄스스튜디오) 등 유튜브 채널을 통해 ‘Room Shaker’ 댄스 커버 영상들이 연이어 업로드 되며 이 같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의 쇼를 보는 듯한 ‘Room Shaker’ 속 포인트 안무는 강렬하며, 가창력은 기본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에일리를 예고하고 있다. 에일리 역시 쇼케이스 당시 “한 쇼를 보는 것처럼 포인트 안무가 여러 개다. 몸에 멍이 많이 들 정도로 열심히 안무를 연습했고, 노래에 대한 욕심도 있어서 내 욕심을 버리고 싶지 않아 노래와 안무 모두 신경을 썼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 뷰 이상을 기록했고 멜론과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 기록 등 무서운 속도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뽐내고 있다.
     
또한 수록곡인 ‘LOVE(feat. 첸 CHEN, 러브)’와 ‘Midnight’(미드나잇)도 음원 차트에 진입, 오직 팬들을 위한 에일리표 사랑을 담은 정규앨범의 진가가 빛을 발하고 있다. 
     
정규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인 성장도 함께 보이고 있는 에일리는 다양한 콘텐츠로 ‘Room Shaker’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Queen 최하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