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노라조, 7월 컴백 박차...신곡 스포 영상 공개
노라조, 7월 컴백 박차...신곡 스포 영상 공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7.0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라조 신곡 영상 캡처
노라조 신곡 영상 캡처

노라조(조빈, 원흠)가 7월 컴백에 박차를 가하며 신곡 타이틀명 스포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오전 노라조 공식 SNS에는 "이 영상에 노라조의 신곡 타이틀에 대한 힌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영상을 보고 노라조 신곡 제목을 맞춰주세요! 맞추시는 분들 중 5분을 추첨하여 노라조 신곡 싸인 씨디를 선물로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노라조 조빈, 원흠은 '안전제일'이라고 적혀 있는 공사장 앞에서 손에 때수건을 낀 채 신데렐라 노래에 맞춰 쎄쎄쎄를 하고 있다.

이후 노라조는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과 각기 다른 장소에서 함께 쎄쎄쎄를 하며 소통하고 있다. 노라조 특유의 유쾌한 모습이 돋보이는 가운데 신곡 힌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가 공개한 힌트는 샴푸, 비누, 샤워, 때밀이, 양치이다. 매번 독특하고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라조가 이번엔 어떤 신곡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앞서 '사이다'로 활동한 노라조는 독특한 콘셉트와 친근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브랜드 불문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영화 OST까지 섭렵했으며, 현재 신곡으로 컴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