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2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한우3창‘댓기리한우곱창’ 짜장떡볶이‘코리끼분식’…부평 반찬킹·고성 만화방초
[생방송투데이] 한우3창‘댓기리한우곱창’ 짜장떡볶이‘코리끼분식’…부평 반찬킹·고성 만화방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363회차 맛집으로는 △맛스타그램-거부할 수 없는 고소한 유혹! 한우3창(댓기리한우곱창) △인생 분식-동심으로의 달콤한 여행, 학교 앞 짜장 떡볶이(코리끼분식) △우리 동네 반찬 가게-맛에 반하고 가격에 놀라는 가성비 으뜸 반찬(반찬킹) 등이 소개된다.

△맛스타그램-거부할 수 없는 고소한 유혹 한우“3”창 편에서는 경기 안산시에 있는 ‘댓기리한우곱창’을 찾아간다.

‘댓기리한우곱창’ 당일 도축한 소에서 나온 재료를 엄선해서 신선한 곱창과 막창을 제공한다는 안산 곱창 맛집이다. 간, 천염, 염통은 무료로 제공하되 간, 천엽은 도축이 없는 주말 및 공휴일에 서비스되지 않는다. 만약 수입곱창이나 냉동곱창을 취급하다 발견되면 소 한 마리값을 변상한다고 안내되어 있다.

‘댓기리한우곱창’ 메뉴인 곱창 19,000원, 막창 19,000원, 대창 20,000원이다 삼창(곱창+막창+대창 3창)은 56,000원이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16:00-01:00.

△‘인생 분식-동심으로의 달콤한 여행, 학교 앞 짜장 떡볶이’ 편에서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코끼리분식’을 소개한다.

‘코리끼분식’은 분당 수내동 내정초등학교 인근에 있는 떡볶이 맛집이다. 그 동네에서 유일하게 짜장 떡볶이를 판매하는 분식집이라고 한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맛에 반하고 가격에 놀라는 가성비 으뜸 반찬’ 편에서는 인천 부평구 부평동에 있는 ‘반찬킹’이 방송된다. 20년 넘는 경력의 주인장이 착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정성담긴 맛을 제공한다고 한다. 매운족발(4,000원)이 추천메뉴로 나와 있다.

한편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경남 고성군으로 여행을 떠난다. 이곳에서 당항포 요트 N 스쿨(고성군 회화면), 큰들횟집민박(고성군 삼산면), 만화방초(고성군 거류면) 등을 둘러본다.

‘만화방초’는 수국으로 유명한 고성 거류면에 있는 사유지 정원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 6월에 수국축제가 열렸다. 수국꽃길에는 여성들의 발길이 끊이지를 않는다고 한다. 통영대전고속도로 동고성IC에서 내려 가까운 곳에 있다.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