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30 (금)
 실시간뉴스
‘수요미식회’ 신수지·서현철과 여름국수 맛기행…신상 트렌드 간장비빔국수&쯔비면
‘수요미식회’ 신수지·서현철과 여름국수 맛기행…신상 트렌드 간장비빔국수&쯔비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09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올리브(Olive)TV 및 10일 tvN ‘수요미식회’ 210회 주제는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후루룩 날려줄 ‘여름국수’다.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에 국물까지 시원한 여름 국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음식이 국수다.

수천 가지의 국수 요리를 가지고 있는 중국의 국수 문화부터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 국수의 종류들과, 다양한 일본의 차가운 면 요리까지…. 면을 사랑하는 한중일 세 나라의 국수 이야기를 만나보자.
 
음식의 신상 트렌드를 알려주는 ‘뜨거운 한 끼’에서는 SNS에서 최근 핫한 ‘간장 비빔국수와 쯔비면’을 소개한다. 요리연구가 정민이 직접 만들어 본 간장 비빔국수와 쯔비면도 맛 본다.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오늘의 여름 국수 식당 두 곳도 소개된다. 강화도에서 50년 넘는 세월 동안 국수만 만들어온 국수 전문점과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에 수제 간장 육수로 완성된 냉우동을 맛볼 수 있는 집을 찾아간다.

이날 ‘수요미식회’는 여름이면 매일 국수를 찾는다는 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아내 사랑에 이어 국수 사랑까지 보여준 국수 애정꾼  배우 서현철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수요미식회는 올리브TV에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는 수요일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수요미식회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