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철원군,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 ‘방방곡곡 음악회’ 등 다채로운 공연 펼쳐
철원군,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 ‘방방곡곡 음악회’ 등 다채로운 공연 펼쳐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7.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무공 ‘이순신’ 의 유년시절을 엿볼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역사 인물 체험극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 가 오는 12일(금) 오후7시시 30분, 13일(토) 오후4시에 화강문화센터에서 공연한다.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이순신 장군의 소년시절로 돌아가 리더십과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어린이 연극으로‘파도 훈련’,‘포탄 나르기 훈련’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하여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본 사업에 철원군이 선정됨에 따라 화강문화센터에서 지난 6월 연극‘여보 나도 할 말 있어’가 개최되었으며, 앞으로‘뮤지컬 판타스틱’ 등 총 6회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달 31일(수) 오후3시, 오후7시 30분에는 ‘비바챔버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음악회’가 개최될 계획이다.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무료공연이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및 좌석지정이 가능하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