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0 (목)
 실시간뉴스
KBS2<퍼퓸> 김기두, 위기의 순간 나타나는 만능 해결사
KBS2<퍼퓸> 김기두, 위기의 순간 나타나는 만능 해결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7.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KBS ‘퍼퓸’ 방송화면 캡쳐
사진출처= KBS ‘퍼퓸’ 방송화면 캡쳐

<퍼퓸>의 배우 김기두가 드라마의 맛을 살리는 조력자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제작 호가 엔터테인먼트, 하루픽쳐스)에서는 흥신소까지 고용해 첫사랑 민재희(하재숙 분)를 찾아내려는 서이도(신성록 분)와 민재희의 비밀을 집요하게 캐고 있는 김태준(조한철 역)의 추적으로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한 민예린(고원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민재희의 비밀을 알고 있는 박준용(김기두 분)은 서이도와 김태준에게 쫓기는 민예린을 위기에서 구하고, 예정된 행사장까지 무사히 안내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또한, 이도빌딩 앞에서 우연히 흥신소 남자를 만난 준용은 이도가 재희를 찾고 있다는 정보를 알아내고, “잔금을 줄 테니까..이 여자 찾지 마세요”라고 말하며 특급 조력자다운 든든함을 드러냈다.

이도가 재희를 찾는 이유가 첫사랑이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준용은 예린에게 “말해버려요. 돈 있겠다 빽 있겠다. 향수의 비밀을 알게 되면 대표가 도와줄지도 모르잖아요? 어차피 이대로 있다간 그 집요한 인간한테 정체를 들키는 건 시간문젭니다”라며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준용의 조언에 용기를 얻은 재희가 이도와의 저녁 약속을 가지게 된 만큼 재희가 진심을 이야기할 수 있을지 다음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