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8:45 (화)
 실시간뉴스
배우 오승윤 음주운전 방조혐의 입건…소속사 “동승자 여친 아닌 지인”
배우 오승윤 음주운전 방조혐의 입건…소속사 “동승자 여친 아닌 지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오승윤
배우 오승윤

배우 오승윤((28)이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가운데 소속사는 동승자가 여자친구가 아닌 지인이라고 밝혔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11일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오승윤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오승윤은 지난달 26일 오전 1시쯤 인천시 서구 청라의 한 도로에서 여성 동승자의 음주운전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동승자 A씨는 음주 단속활동을 벌이던 경찰에게 적발됐으며,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수치인 0.101%로 나타났다.

오승윤은 경찰조사에서 "음주운전을 말렸지만 끝까지 말리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오승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이날 "확인 결과, 오승윤은 지난달 26일 인천시 서구에서 동승하고 있던 여성 A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했다. 이로 인해 오승윤은 인천 서부경찰서에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오승윤은 '비록 말리려고 시도하긴 했지만, 끝까지 A씨의 음주운전을 막지 못한 것은 전적으로 제 잘못'이라며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입장을 전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오승윤은 경찰 조사를 받고, 이에 따라 나올 결과를 겸허히 수용할 예정"이라며 "불미스러운 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후 오승윤 소속사 관계자는 동승자가 여자친구가 아닌 지인이라고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관계자는 "확인 결과 오승윤의 동승자인 여성 A씨는 여자친구가 아닌 지인"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승윤은 현재 매주 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MBC '호구의 연애'에 출연 중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출처 = 오승윤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