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25 (토)
 실시간뉴스
Queen 창간 29주년 독자 특별 프레젠트 이벤트
Queen 창간 29주년 독자 특별 프레젠트 이벤트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7.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지 Queen 7월호가 창간 29주년 기념호로 발행, 서점 판매중이다. Queen은 창간 29주년 기념 특집으로 애독자 특별 프레젠트 이벤트를 마련, 그동안 Queen을 애독해주신 독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싱글침대부터 조리시 냄새 안 나는 생선구이기, 청소기, 전자동 커피메이커, 디자이너 패션과 주얼리 등을 스페셜 프레젠트로 추첨, 증정한다. 책속의 애독자 엽서에 응모권을 붙여 보내면 당첨자를 추첨, 8월호에 발표한다. 독자 38명에게 드리는 창간 29주년 기념 특별 프레젠트 이벤트는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가구대통령 스칸디아 레오 2층 싱글침대
가구대통령 스칸디아 레오 2층 싱글침대

가구대통령
스칸디아 레오 2층 싱글침대  2명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목재와 진청과 올리브그린 컬러의 매치가 멋진 스칸디아레오는 구성이 뛰어난 러버우드 A급 목재를 이용하여 실용성과 안전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원목으로 제작되어 다른 가구들과 매치하는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한 2개의 싱글 침대를 이층 침대로 만든 제품으로 2개의 싱글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 어 실용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1408×2060×1510, 매트리스 별도구매.
 

에릭스도자기 힐링요 생선구이기(大)
에릭스도자기 힐링요 생선구이기(大)

조리시 연기와 냄새가 안 나는
에릭스도자기 힐링요 생선구이기(大) 18명

힐링요 생선구이기는 생선을 구울 때마다 온 집안을 뒤덮는 연기와 냄새가 없을 뿐만 아니라,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잡아주는 건강 조리 기구다. 냉동식품의 번거로운 해동과정이 필요없고 전자레인지로 한번에 조리하여, 빠른 시간 내에 더욱 맛있고 간편한 구이가 가능하다.
힐링요 건강 조리기는 바닥의 발열체에서 전자레인지의 파장(마이크로파)을 흡수하여 생육광선으로 전환하여 조리하는 원리로,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육광선은 식재료가 가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주는 건강 조리기입니다. *가격 130,000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C030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C030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C030 4명


디자인 무선청소기의 시초 격인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Y010의 2019년형 3세대 업그레이드 모델. Y010은 독 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2015 그랑프리상을 받았으며, 뒤이어 출시된 C030 또한 프로덕트 부문에서 입상했다. 집안 어디 에 놓아도 손색없는 오브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흡입력으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모터를 갖추어 기능에도 부족 함이 없다. 850g의 본체 무게로, 높은 곳의 청소도 한 손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고 배터리는 약 75분간 연속 사용이 가 능하다. 또한, 기존 모델을 사용하던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손잡이, 스탠드, 먼지통, 필터 등 각 부분의 섬세한 사용성 또한 개선했다. *색상은 랜덤 배송

 

비탄토니오 전자동 커피메이커
비탄토니오 전자동 커피메이커

비탄토니오
전자동 커피메이커 10명

홈 카페족을 위한 그라인더 일체형 올인원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커피머신을 처음 사용하거나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 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커피 추출 직전에 원두를 분쇄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가성비도 뛰어나다는 점이 돋보인다. 원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샤워드립’과 ‘블루밍’ 등 고 급 기능을 탑재하여 커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핸드드립을 오토드립으로 구현했다. 원두와 물을 넣고 원하는 원두 분 쇄 모드를 선택한 뒤 스타트 버튼만 누르면 최대 4잔 분량의 커피가 5분 이내에 완성된다. 커피 추출이 끝나면 30분간 보온 기능이 자동 실행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따뜻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이영주콜렉션 2019s/s 체크 블라우스
이영주콜렉션 2019s/s 체크 블라우스

이영주콜렉션
2019s/s 체크 블라우스 2명


이영주 콜렉션은 다년간의 디자인과 브랜드 경영의 노하우를 토대로 정통 오뜨꾸띄루를 고수하며 고품격·고감도의 패 션을 선보여온 국내 최정상의 패션 브랜드이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명성이 높으며 정·재계 인사들과 세계적 인 예술가들이 즐겨 찾는다. 이영주 콜렉션의 옷은 고객들로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를 더해가는 세련된 디자인”이 라는 평을 받았다. 디자이너 이영주가 Queen 독자들에게 선물하는 체크 블라우스는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디자인으 로 여왕의 품위를 선사한다. *one size

 

세미성 연화문길상문양 비취 목걸이
세미성 연화문길상문양 비취 목걸이

세미성
연화문길상문양 비취 목걸이 2명


세미성은 사람과 사람, 신뢰와 창조의 더블 하트 세상을 만들어 가는 창의적인 주얼리 브랜드이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영미 디자이너의 인체공학적 비율과 스타일을 연출하는 명품 세공 기술이 돋보인다. 디자이너 이영미가 Queeen 독자 들에게 선물하는 연화문길상문양의 비취 목걸이는 고급스럽고 수려한 디자인과 은은한 비취 컬러가 돋보인다. 또한 체 인은 실버로 이루어져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해갈 특별한 목걸이다.

<Queen 7월호 응모권을 책속 엽서에 붙여서 보내주세요.>

[Queen 박소이기자] 사진 양우영기자 자료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