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예 이정준, OCN ‘미스터 기간제’로 안방극장 데뷔
신예 이정준, OCN ‘미스터 기간제’로 안방극장 데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1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제아 3인방 중 김형규 역…‘셔틀’이 생존방식인 ‘현실반영’ 학생 캐릭터 연기
신인배우 이정준
신인배우 이정준

신인 배우 이정준이 OCN ‘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춘다.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오늘(17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극본 장홍철, 연출 성용일)에 신인배우 이정준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이에 이정준은 극중 소위 ‘셔틀’ 포지션을 자신만의 교내 생존 방식으로 삼은 학생 김형규 역으로 합류한다. 천명고 문제아 손준재(신재휘 분), 장정태(차중원 분)와 3인방을 이뤄 다니며 여러 사건에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1999년생, 올해 만 20세인 이정준은 한국 예술종합 학교 연극원 출신의 재원으로 아역활동 경험을 갖춘 기대주. 지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단역 경험 외엔 이번 ‘미스터 기간제’가 드라마 정식 데뷔인 셈이다.

반듯하고 훈훈한 마스크에 깔끔한 연기까지 더해져 존재감을 알릴 신예 이정준의 모습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OCN의 첫 학원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는 오늘(17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제공 = 제이에스픽쳐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