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35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전복소꼬리전골‘심가네’, 대통찜‘왕대통수라찜’, 랍스터소꼬피스튜‘요리하는남자 료리’
[생방송투데이] 전복소꼬리전골‘심가네’, 대통찜‘왕대통수라찜’, 랍스터소꼬피스튜‘요리하는남자 료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1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7일) SBS ‘생방송 투데이’ 2371회차 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복날 대비 최강 보양식 대통 꼬리 보양찜(심가네, 왕대통수라찜, 요리하는남자 료리) △주PD가 떴다!-여름바다의 황제! 100% 자연산 갯장어 잡이(섬낚시 횟집) 등이 소개된다.

△‘오천만의 메뉴-복날 대비 최강 보양식! 대통 꼬리 보양찜’ 편에서는 충남 보령시에 있는 전복 소꼬리전골 맛집 ‘심가네’, 경기 시흥시에 있는 대통찜 전문 ‘왕대통수라짐’, 경기 부천에 있는 랍스터소꼬리스튜 맛집 ‘요리하는남자 료리’를 찾아간다.

전복 소꼬리전골 맛집 ‘심가네’ 대표메뉴로 전복 도가니전골(60,000~75,000원), 전복 소꼬리전골(65,000원~75,000원) 등이 있다. 충남 보령시 동대동에 있다.

‘왕대통수라찜’은 대나무통에 전복부터 오리, 칠면조, 새우, 보쌈, 고구마, 호박 등 몸보신 하기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대통찜 전문점이다. 경기 시흥시 대야동에 있다.

‘요리하는 남자 료리’는 경기 부천시 심곡본동에 있는 주점으로 랍스터소꼬리스튜가 유명하다고 한다. 생방송오늘저녁에도 출연한 바 있다.

△ ‘여행본능, 섬’ 편에서는 전남 고흥 거금도로 여행을 떠난다. 이곳에서 유람선 ‘나라크루즈’, 문어요리 고흥회타운, 갯바위체험 수완펜션 등을 들러본다. 또 문어낚시로 소문이 난 최현영 어촌계장도 만나본다.

△주PD가 떴다!-여름바다의 황제! 100% 자연산 갯장어 잡이! 편에서는 경남 고성군 삼산면에 있는 ‘섬낚시 횟집’을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