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10 (금)
 실시간뉴스
무역영어 1급 시험대비, 에듀윌 단기합격반 론칭
무역영어 1급 시험대비, 에듀윌 단기합격반 론칭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7.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무역영어 1급 자격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을 오픈했다.

해당 과정은 무역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빠르고 저렴하게 무역영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과정이다. 가격 부담을 줄인 저렴한 수강료로 단 80일이면 충분한 단기 집중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여기에 95%가 만족한 강의와 1위 교재도, 무역영어 1급시험의 합격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본 강의는 채 10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9월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경제적이다. 누구나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기초다지기 △이론&실무 집중학습 △최종정리 등 기초부터 최종 마무리까지 단 80일 동안 집중 학습이 가능하도록 탄탄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또한 수험생 만족도 95%를 기록한 무역영어 합격 전문 현직 관세사 교수의 강의로 진행돼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은 초고화질 FULL HD 강의, 1:1 원격 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기합격반은 국제무역사 1급, 무역영어 1급 등 두 가지 자격 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 내의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