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45 (목)
 실시간뉴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드웨인 존슨 VS 제이슨 스타뎀, 매력 대결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드웨인 존슨 VS 제이슨 스타뎀, 매력 대결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7.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시리즈 최고 라이벌 ‘홉스’와 ‘쇼’의 서로 완전히 상반된 스타일과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빅매치.

먼저 자비 없이 두드려 패는 미국 남자 ‘홉스’는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베테랑 경찰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며, 가장 실용적이고 편한 아메리칸 스타일인 티셔츠와 청바지를 즐겨 입는다. 힘과 근육을 겸비한 액션 스타일로 상대를 묵직하게 제압하는 ‘홉스’는 그에 어울리는 미국의 트럭 ‘피터빌트’와 함께 압도적인 파워의 묵직함으로 화끈한 액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흔적 없이 날려버리는 영국 남자 ‘쇼’는 분노를 조절하지 못해 쫓겨난 전직 특수 요원이다. 영국 런던 도심에서 화려한 생활을 하고 있는 ‘쇼’는 실용적 스타일의 ‘홉스’와 정반대로, 런던의 고급 정장 거리인 새빌 로의 맞춤 정장을 선호한다. 민첩한 스피드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쇼’는 그에 딱 맞는 영국의 슈퍼카 ‘2018 맥라렌 720S’를 이용한다. 민첩한 몸만큼이나 머리를 사용, 시원하게 터지는 차원이 다른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는 8월 14일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