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뼈탑 산더미감자탕 ‘옛골할머니감자탕순대국’…완도 전복코스요리 ‘대성회식당’
[생방송투데이] 뼈탑 산더미감자탕 ‘옛골할머니감자탕순대국’…완도 전복코스요리 ‘대성회식당’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2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378회차 맛집으로는 △#맛스타그램-뼈탑 감자탕(옛골할머니감자탕순대국) △인생 분식-28년 사랑방 쫄면(기훈이네) △보고 먹고 즐기고! 3GO-완도  대성회식당 등이 소개된다.

△ ‘#맛스타그램-공들여 쌓았다! 뼈 탑 감자탕’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의 ‘옛골할머니감자탕순대국’을 찾아간다.

‘옛골할머니감자탕순대국’은 산더미 처럼 쌓아주기로 유명한 감자탕 전문점이다. 그릇이 넘칠 정도로 푸짐한 인심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한 국물 역시 일품이라고 한다. KBS 2TV저녁생생정보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옛골할머니감자탕순대국’의 대표메뉴로 뼈탑 감자탕으로 불리는 산더미 감자탕 (소~특대) 24,000원~45,000원. 뼈해장국 7,000원이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10:30-22: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시~16시, 주말/공휴일 15시~17시.

△ ‘인생 분식-어느덧 친구가 된 28년 사랑방 쫄면’ 편에서는 경기도 양평군의 ‘기훈이네’를 소개한다.

‘기훈이네’는 냉면이 인기 있는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이 인기 비결이라고 한다. 물냉면, 비빔냉면, 쫄면 각 5,000원이다.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11:00-18:00. 일요일 휴무

△ ‘보고 먹고 즐기고! 3GO’는 전남 완도로 여행을 떠난다. 이곳의 맛집 ‘대성회식당’과 완도군 신지면에 있는 ‘명사레저’를 찾아간다.

‘대성회식당’은 전복코스요리와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이다. 전복은 완도산만 사용한다. 활어회는 자연산이며, 광어만 완도에서 양식한 것을 사용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2017년 생방송투데이에도 방송된 바 있다. 전남 완도군 완도읍 군내리에 있다.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대성회식당’ 대표메뉴인 전복 2인코스요리( 전복회, 전복구이, 전복물회, 전복죽), 전복 3인코스요리(전복회, 전복구이, 전복물회, 전복매운찜, 전복죽), 전복 4인코스요리(전복회, 전복구이, 전복매운찜, 전복버터볶음, 전복물회, 전복죽) 등이 메인메뉴다.

한편 △ ‘우리 동네 반찬 가게-가성비와 맛을 한 번에 담은 건강 반찬’ 편에서는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있는 ‘은이네 반찬’이 소개된다.

또 △ ‘기업 혁신 프로젝트-우리 회사를 부탁해’ 편에서는 경남 합천군 가회면 황매산로에 있는 면류제조업체 ‘구포국수’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