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5 (금)
 실시간뉴스
평창군, 'HAPPY700평창 시민대학' 2학기 수강생 모집
평창군, 'HAPPY700평창 시민대학' 2학기 수강생 모집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7.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은 7월 31일부터 8월 20일까지 ‘HAPPY700평창 시민대학’ 2학기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HAPPY700평창 시민대학은 주민들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강좌와 서울대학교 교수들의 전문성있는 강의로 큰 호응과 만족을 얻었으며, 올해도 주민들의 다양한 교육수요에 맞춘 과정들로 시민대학을 구성해 운영중에 있다.        

2학기 과정은 평화 아카데미, 여성 아카데미, 학부모 아카데미, 농업전문가 아카데미(발효, 창업), 교양 아카데미(뮤직박스, 법률사전), 건강 아카데미(건강톡톡, 생활체육) 등 9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의 리더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양강좌 운영으로 주민 맞춤형 평생학습을 구현할 계획이다.
 
평창군 거주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군 홈페이지의 ‘평창소식’과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읍·면사무소 총무부서또는 군청 교육체육과 평생학습부서에 직접 접수하거나 전자우편 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남섭 교육체육과장은 “지난 상반기 HAPPY700평창 시민대학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주신 만큼, 이번 학기에도 주민들에게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