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40 (금)
 실시간뉴스
남원 도심 ‘물방개 워터파크’ 인기 끌어
남원 도심 ‘물방개 워터파크’ 인기 끌어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7.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가 본격 시작되면서 남원시 도통동 동사무소 인근에 개장한 도심 물놀이시설 ‘물방개 워타파크’가 어린이와 청소년, 학부모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지난달 30일 개장한 물방개 워터파크에는 하루 평균 350~550여명이 찾아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식히는 피서명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물방개 워터파크에 주변 그늘막에는 아침 일찍부터 시민들이 찾아 더위를 식히고 있다.

남원시는 물방개 워터파크를 추석 명절 전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월요일과 비가 오는 날에는 쉰다.

또, 어린이 이용자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했다.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기 위해 물놀이장 및 저장탱크 청소, 급수・배수・소독・여과기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피서와 쉼터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익시설도 보강했다. 사용료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무료이다.

물방개 워터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은 “물놀이장이 집과 가까워 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피하고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최고의 장소다”고 만족해했다. 학부모들도 “멀리 가지 않고 집근처에서 경비도 아끼고 안전하게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남원시는 “물방개 워터파크가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물은 상수도를 사용하고 매일 새로운 물로 교체하는 등 수질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물방개 워터파크를 찾는 어린이들이 신나는 여름방학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