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00 (금)
 실시간뉴스
‘신입사관 구해령’ 전익령, 베일 벗겨지는 ‘반전 정체’… 존재감 각인
‘신입사관 구해령’ 전익령, 베일 벗겨지는 ‘반전 정체’… 존재감 각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0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사관 구해령’ 전익령이 의미심장한 핵심 인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31, 1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연출 강일수, 한현희/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 의문의 여인 모화 역으로 분한 전익령의 베일이 점차 벗겨지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화가 과거 서래원 출신임이 드러난 가운데 그의 이중생활이 극에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대비전에 나타난 모화는 대비 임씨(김여진 분)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모습을 보이며 두 사람의 관계에 호기심을 더했다.

또한 모화의 뒤를 쫓는 민익평(최덕문 분)이 왕 이태(김민상 분)에 모화의 존재를 알리자 분노하며 위협을 느끼는 모습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특히 서래원에서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재경(공승환 분)과 마주친 모화는 애틋함을 자아내는 재경과 달리 칼까지 겨누며 노기 띈 모습으로 일관, 둘 사이에 숨겨진 사연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전익령은 연일 포착되는 의문 가득한 행동과 반전 정체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핵심인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예사롭지 않은 이중생활을 펼치고 있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전익령의 과거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신입사관 구해령’은 밤8시5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