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0 (금)
 실시간뉴스
에듀윌, ‘공기업 전기직’ 대비 합격 완성 커리큘럼 선봬
에듀윌, ‘공기업 전기직’ 대비 합격 완성 커리큘럼 선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전기직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ALL NEW 패키지'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매년 증가하는 공기업 채용인원과 비례하여 공기업 전기직 채용이 늘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수험 대비가 필요해진 까닭이다.

또한 공기업 합동채용이 늘어나면서 상위권이 분산되고, 이에 따라 필기 합격 커트라인이 낮아진 만큼 공기업 전기직을 준비한다면 지금이 기회다.

이와 관련 에듀윌은 공기업 전기직 채용 시험 대비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문제풀이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공기업 전기직에 도전하는 취업준비생들이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회로이론, 전기자기학, 송배전공학, 전자공학, 제어공학, 전기기기, 전기응용, 설비기준의 공기업 전기직 합격에 필요한 8과목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개되지 않는 공기업 전기직 기출문제를 복원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공기업 전기직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은 최신 유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공기업 전기직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ALL NEW 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