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50 (토)
 실시간뉴스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자원활동가 짐프리 발대식 열려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자원활동가 짐프리 발대식 열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8.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주최: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주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 자원활동가 짐프리(JIMFFree) 발대식이 개막을 이틀 앞둔 지난 6일 세명대학교 학술관에서 열렸다.

뜨거운 열정으로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함께 이끌어갈 자원활동가 201명이 모인 자원활동가 발대식에는 이상천 조직위원장과 허진호 집행위원장이 참석해 자원활동가들을 격려했다.

이상천 조직위원장은 발대식에서 “가장 뜨거운 여름 8월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모여주신 짐프리를 만나뵙게 되어 제천시장으로서 영광스럽다.”며, “젊은 날의 한 여름을 제천에서 보내게 된 것이 값진 경험으로 남게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짐프리들의 짐들이 쌓여있는 걸 보니 영화제가 시작한다는 느낌이 들어 설렌다.”며, “영화제 기간 내내 더운 날씨와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힘들지도 모르지만, 건강 잘 챙기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열정과 끼를 가진 자원활동가 짐프리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영화제 해단식인 14일까지 영화제 프로그램 진행을 돕고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201명의 짐프리가 참여하는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127편의 음악영화와 30여 개 팀의 음악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