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10 (금)
 실시간뉴스
상큼발랄 썸머걸… 위키미키, ‘Tiki-Taka(99%)’ 개인 티저 이미지 첫 공개
상큼발랄 썸머걸… 위키미키, ‘Tiki-Taka(99%)’ 개인 티저 이미지 첫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Weki Meki)가 대체 불가 상큼 발랄 썸머걸로 변신한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6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의 'WEEKEND(위켄드)' 공식 개인 이미지 터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 썸머송 ‘Tiki-Taka(99%)’(티키타카)로 활동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썸머 크러쉬(SUMMER CRUSH)’를 콘셉트로 상큼 발랄한 썸머걸로 변신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킨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빈티지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휴가를 떠나온 듯한 자유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비즈와 아크릴, 라탄, 뜨개 짜임의 액세서리는 멤버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 올여름 위키미키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위키미키의 ‘Tiki-Taka(99%)’(티키타카)는 신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 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군무 맛집 위키미키의 퍼포먼스와 청량 보이스, 그리고 패션이 함께 만들어 낼 매력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위키미키의 ‘Tiki-Taka(99%)’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며, 위키미키 멤버들은 8월 10일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 (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의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