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0 (금)
 실시간뉴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화겸(유영), 춤+연기 섹시 아이돌 ‘주라인’ 그 자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화겸(유영), 춤+연기 섹시 아이돌 ‘주라인’ 그 자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09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화겸(유영)
배우 이화겸(유영)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더문씨앤엠)에서 아이돌 스타 ‘주라인’ 역을 맡은 배우 이화겸(유영)이 등장만 했다 하면 극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는 아이돌 스타 면모를 뽐내는 주라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주라인은 다음날 있을 공연 점검을 위해 하립(정경호)의 연습실을 방문, 특유의 살가운 눈웃음과 멘트로 하립과 태강(박성웅)에게 인사를 건넸다.

주라인의 등장은 하립과 태강의 팽팽한 긴장감을 잠시 내려놓게 만들었다. 무덤덤한 하립과 부담스러워 하는 태강 앞에서 꿋꿋하게 현란한 춤으로 온갖 섹시미를 방출하는 주라인의 모습은 많은 이들을 웃음짓게 하기 충분했다. 이어진 본 공연 리허설 무대에서는 무대를 자연스럽게 누비며   자신을 섹시 아이돌 1위라고 소개한 이유를 체감하게 했다. 

이 가운데 무대 위 이화겸의 모습은 아이돌 스타 '주라인' 그 자체였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주라인'의 화려한 무대의상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아이돌 스타다운 끼와 춤을 어색함 없이 완벽하게 표현하여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화겸은 ‘주라인’의 필터링 없는 맛깔스러운 대사를 찰지게 살리고, 작은 행동 하나도 섬세하게 연기하며 이전에 없던 역대급 에너자이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다.

한편, 매 등장마다 시선을 강탈하는 이화겸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