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35 (수)
 실시간뉴스
꿀피부의 정석, 이준기와 함께하는 ‘페네그린x이준기 뷰티토크’
꿀피부의 정석, 이준기와 함께하는 ‘페네그린x이준기 뷰티토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1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8월 10일 토요일, 전속모델 배우 이준기와 함께 뷰티토크(Beauty Talk)를 진행했다.

한류스타 이준기의 국내외 팬들 100여 명과 함께한 뷰티토크에서는 페네그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받은 질문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평소 궁금했던 그의 스킨케어 비밀을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사전 질문 이벤트에서는 평소 페네그린 제품을 사용하는 그가 뽑은 페네그린 베스트템을 묻는 질문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이준기는 페네그린 산소 미스트 에센스(오투 인젝션 미스트 에센스)를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함께 운동 전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산소 샤워 미스트 에센스를 애용한다는 것.

그가 뽑은 페네그린 베스트템인 산소 샤워 미스트 에센스는 첫 사용 직전에 산소캡슐을 터뜨려 에센스 내에 신선한 산소를 즉각 주입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설계돼 약해진 피부에 빠르게 영양감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금과 같이 피부가 칙칙해지고,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에 사용 시, 한층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 정제수 대신 90% 이상의 수분으로 구성된 대나무 수를 베이스로 사용했기 때문에 한층 더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뷰티토크가 끝나고는 팬 사인회가 이어졌다. 국내외에서 온 많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더욱 친근하고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페네그린은 하반기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