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0 (금)
 실시간뉴스
“2학기 영어성적 뛰어넘자! 초등학생 화상영어로 영어의 자신감 심기
“2학기 영어성적 뛰어넘자! 초등학생 화상영어로 영어의 자신감 심기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8.19 16: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이 끝나고 2학기 개학이 다가온다. 2학기는 학년을 불문하고 1학기보다 교과과정 수준이 높아지고 학습량도 많아진다. 아이들은 공부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고 학부모들은 방학이 끝나고 어떻게 하면 공부의 첫 단추를 잘 끼울까하는 고민도 깊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기초가 중요한 영어과목은 초등학교 때 진도를 놓치거나 소홀이 하면 이어지는 고등교육까지 계속 영어가 힘들어지게 된다. 그만큼 초등학교 때는 영어공부에 중요한 시기이며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심어주는 학습방법이 선택되어야 한다. 

실제로 영어수준이 높은 학생들의 사례를 보면 초등학교때부터 꾸준히 습관처럼 영어공부를 해온 학생들이 많다. 지금 이 중요한 시기를 학원에만 맡긴다면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어공부의 비법은 흥미를 잃지 않게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과 올바른 학습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인글리쉬주니어’ 화상영어에서는 기본 회화실력은 물론 매일 수업에 필요한 어휘, 문장, 주요표현, 문법 등 다양한 스킬을 골고루 키워준다. 단순한 화상영어가 아니라 예습 20분, 화상영어 20분, 복습 20분, 총 60분 3단계 학습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글리쉬주니어’ 관계자는 “인글리쉬 학습시스템은 유아기에 옹알이를 시작하면서 말을 배우고, 말을 배우면서 어휘력이 늘어나고, 늘어난 어휘력으로 다양한 표현법을 배우는 모국어 습득 원리를 영어에도 그대로 적용하고 있다. 하루 60분 3단계 학습시스템은 옹알이부터 시작하여 어휘력을 늘리고 표현하는 법을 터득해가며 영어의 4대 영역이라 불리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모든 영역의 실력을 골고루 향상시켜줄 수 있게 설계되었다. 따라서 인글리쉬주니어를 꾸준히 하다 보면 말하기는 물론, 어휘력과 성적이 눈에 띄게 향상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학습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인글리쉬’는 국내 처음으로 필리핀에 직영 티칭센타를 설립하고 화상영어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티칭센타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9001:2015 를 획득하면서 그 우수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인글리쉬주니어’ 3단계 학습시스템은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며, 무료수업을 통해 레벨테스트 및 수업방식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다. 무료수업 및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글리쉬’ 홈페이지나 상담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 2019-08-19 18:32:07
지루하지 않게, 즐기면서 하기에는 괜찮은 수업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