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스와니코코, 군PX 및 미국 소코글램에 입점
스와니코코, 군PX 및 미국 소코글램에 입점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브랜드 스와니코코를 ‘군 PX’와 미국 ‘소코글램’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와니코코 관계자에 따르면, 스와니코코 브랜드가 군 PX 추석 선물세트 입찰에 성공하며 오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국군복지포털 인터넷 쇼핑몰 WA-mall과 전국에 있는 2,300여개의 군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군PX 판매 제품으로는 스와니코코 베스트 셀러인 펩타이드아이크림 듀오세트와 곰표밀가루쿠션 듀오세트를 입찰에 넣었고, 까다롭다고 알려진 각 단계의 적격심사를 모두 통과해 최종 입찰에 성공했다고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한국 화장품을 판매하고, 한국 여성들의 피부 관리, 화장법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사이트로 알려진 미국 소코글램에 공식 입점하며 미국 뷰티 시장으로의 진출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소코글램 메인 사이트에 런칭하는 제품 역시 스와니코코 시그니처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으로 천연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존 아이크림과 달리 가볍고 산뜻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펩타이드아이크림을 비롯한 자사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니즈가 단순히 국내 여성 소비자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군장병들과 같은 남성들, 다인종 국가인 미국시장까지 소비자층이 넓어지고 있다”며 “이처럼 자사의 우수한 제품력이 K-beauty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더 많은 곳에 소개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진출을 선언한 스와니코코는 8월 소코글램 사이트를 선두로 K-beauty 편집몰과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시, 말레이시아 오프라인 1호 매장, 싱가폴 기내면세점 입점 등 국가별 뷰티 시장에 맞는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