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멜로가 체질’ 미람, 공명·한지은과 삼각관계 예고…반전 비하인드 공개
‘멜로가 체질’ 미람, 공명·한지은과 삼각관계 예고…반전 비하인드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가 체질’ 미람이 예사롭지 않은 캐릭터를 예고했다.

JTBC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 연출 이병헌·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극중 공명의 여자친구 하윤 역으로 분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미람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미람은 캐릭터에 완전히 빠져들어 싸늘한 눈빛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가 하면 촬영 대기 중 카메라를 향해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 반전 면모를 선보였다

이처럼 지난주 3, 4화에 첫 등장한 미람은 하윤 역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등장부터 만취한 모습은 물론 재훈(공명 분)의 여자친구란 사실만으로도 예사롭지 않은 캐릭터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 것.

이어 막무가내로 재훈이 다니는 회사에 찾아간 하윤은 재훈에 주먹을 휘두르며 소리를 지르는 등 주변 눈치를 보지 않는 거침없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재훈과 달리 하윤의 톡톡 튀는 사고뭉치 면모는 앞으로 두사람이 만들어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모든 광경을 지켜보고 있던 한주(한지은 분)와 재훈, 하윤의 삼각관계를 예고하는 듯한 모습도 그려져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미람은 짧은 등장에도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캐릭터의 성격을 단번에 보여주었다. 리얼한 연기로 임팩트 있는 존재감을 남긴 미람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