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1:30 (일)
 실시간뉴스
조은약초, 청정 자연 원료로 제조한 모링가잎 분말 출시
조은약초, 청정 자연 원료로 제조한 모링가잎 분말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브랜드 '조은약초'가 '모링가잎 분말'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

모링가란 인도 북서부 아시아와 아프리카등 자생하는 콩과식물로 . 10~12m까지 자라고 가뭄에 강한 척박한 땅에서도 잘 견디는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나무입니다..

모링가는 초록의 색감에서 알 수 있듯이 모링가잎 효능 엽록소가 굉장히 꽉 차 있으며, 혈관 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준다는 모링가 효능이 있다. 또한 폴리페놀로 우리 몸 송에 존재하는 활성산소가 생기는 것을 억제시키며 세포의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걸로 알고 있다.

그 외에 파이토 케미컬 약 50여종 , 비타민 9종 미네랄 10종 칼슘, 칼륨 아연 등등 총 112개의 영양성분이 들어있어 영양의 보고라고도 불린다고 한다

조은약초 모링가잎 분말은 하루 3번 간편하게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는 분말 고형차 제품이다. 최상급으로 엄선한 모링가잎을 사용해 청정 자연의 모링가잎 영양을 고스란히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분말 형태로 안전하게 가공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따듯한 물 외에 우유 또는 두유와 섞어 먹거나 샐러드, 밀가루 반죽과 혼합해 섭취할 수 있다.

조은약초 관계자는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모링가는 현지에서 '기적의 나무', '자연의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불규칙한 생활, 고열량•저영양 패스트푸드 등으로 영양 균형이 무너진 현대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고영양 식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식품전문 브랜드인 ‘조은약초’의 대표 제품으로는 모링가잎 분말,오일만주스,스피루리나 분말,아티초크 분말 등 이다. 위 식품들의 정확한 섭취 요령과 방법은 조은약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