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30 (목)
 실시간뉴스
버라이어티 무비들! <블라인드 멜로디>, <타짜: 원 아이드 잭>
버라이어티 무비들! <블라인드 멜로디>, <타짜: 원 아이드 잭>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8.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핵반전 스릴러 <블라인드 멜로디>와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버라이어티한 재미로 무장한 영화들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가짜 시각장애인 피아니스트가 진짜 살인사건 현장을 목격하게 되며 벌어지는 핵반전 스릴러 <블라인드 멜로디>가 탄탄한 스토리와 입소문으로 8월 극장가 반전을 노린다.

영화 <블라인드 멜로디>는 중국 박스오피스 역대 인도 영화 흥행 TOP 3에 오른 흥행작이자, IMDb 역대 평점 200위 이내 기록,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한 웰메이드 스릴러다. 개봉 전부터 관객들은 살인사건을 우연히 목격하며 한순간에 인생이 반전되어 버린 피아니스트 아카쉬와 남편을 살해하고 인생 최고의 연기를 펼치는 여자 시미의 대립 속 스릴, 로맨스, 코미디 등 다채로운 재미에 극찬을 보내고 있다. 8월 28일 개봉.

이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전 시리즈들의 흥행과 함께 올해도 추석 극장가를 지배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기존 <타짜> 시리즈들과 달리 ‘포커’로 종목을 바꾼 이번 영화는 다양한 캐릭터의 타짜들이 ‘원 아이드 잭’이라는 팀을 이루어 짜릿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영화는 9월 11일 개봉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찬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