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25 (금)
 실시간뉴스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여름이 정체 밝혀지면 그녀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여름이 정체 밝혀지면 그녀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8.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아 부탁해’ 속 이영은이 입양한 여름이의 정체가 주상원의 아들일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앞으로 그녀의 운명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에서 왕금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매일 안방극장을 찾아오고 있는 배우 이영은. 우여곡절 끝에 아들 서여름(송민재 분)을 입양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녀에게 또 다른 시련이 예고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에서 주상원(윤선우 분)의 죽은 첫사랑 김보라에게 남겨둔 아들이 있었음이 밝혀졌고, 사실은 그 아들이 상원의 아들임이 밝혀졌다. 이에 보육원에서 입양한 금희의 아들 여름이가 상원의 아들일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는 금희의 앞날에 또 어떤 전개가 펼쳐지게 될지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극 중 계속된 시련 속에서도 단단하고 씩씩하게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때로는 기쁨을, 때로는 슬픔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영은이 앞으로 찾아올 진실 앞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1 '여름아 부탁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