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25 (금)
 실시간뉴스
9월 개봉 앞둔 장르 영화들! <양자물리학>부터 <애드 아스트라>,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까지
9월 개봉 앞둔 장르 영화들! <양자물리학>부터 <애드 아스트라>,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까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8.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오락 영화 <양자물리학>부터 SF 영화 <애드 아스트라>, 전쟁 블록버스터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까지 다채로운 장르 영화들이 9월 극장가를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양자물리학>은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빅엿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오락극이다.

참신한 설정과 제목으로 범죄오락 영화의 뉴페이스 등장을 알린 <양자물리학>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는 물론,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예고했다. 9월 25일 개봉.

이어 브래드 피트 주연의 SF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9월 19일 개봉을 확정했다.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는 브래드 피트가 전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와 광활한 우주를 사실감 있게 표현한 비주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를 스크린에 옮겨내 깊은 공감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9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메리크리스마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