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10 (토)
 실시간뉴스
이상화♥강남, 10월 12일 결혼 “따뜻한 축복 부탁 드려요” [공식입장]
이상화♥강남, 10월 12일 결혼 “따뜻한 축복 부탁 드려요” [공식입장]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는 지난 26일 ‘사랑과 우정 사이 홍일점 상화뤼 With. 모태범&강남♥️’이라는 글과 함께 남자 친구인 가수 강남 그리고 스피드스케이팅 모태범 선수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 사진 이상화 인스타그램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는 지난 26일 ‘사랑과 우정 사이 홍일점 상화뤼 With. 모태범&강남♥️’이라는 글과 함께 남친인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모태범 선수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 사진 이상화 인스타그램

가수 강남(32)과 스케이트 선수 출신 이상화(30)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강남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10월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 3월 16일 정식으로 교제를 인정하고 공개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한편 일본 국적 가수 겸 방송인인 강남은 한국인 귀화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강남은 일본인 어머니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으며 출생지는 일본이다.

지난 12일 강남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강남이 귀화하기 위해서 관련 서류, 심사를 준비 중”라고 밝혔었다.

■ 다음은 본부이엔티,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본부이엔티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