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20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현차이나 바삭한 숙주탕수육, 용인 내린천민물매운탕…골목빵집 백호빵집 크로켓
[생방송투데이] 현차이나 바삭한 숙주탕수육, 용인 내린천민물매운탕…골목빵집 백호빵집 크로켓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2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402회차 맛집으로는 △맛의 승부사-용인 내린천민물매운탕 △소문의 맛집-숙주탕수육(방이동 현차이나) △골목 빵집-속까지 든든한 크로켓(화곡동 백호빵집) 등이 소개된다.

△ ‘맛의 승부사-원칙으로 지켜온 깊은맛! 비교불가 민물매운탕’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의 ‘내린천민물매운탕’을 찾아간다.

‘내린천민물매운탕’은 쏘가리매운탕으로 잘 알려진 용인 맛집이다. 블로그 리뷰에 따르면 민물매운탕을 주문하면 가게 앞 수족관에서 민물고기를 바로 꺼내 손질 후 끓여준다고 한다. 생물이라 비린내도 전혀 없다고 한다. 매운탕 메뉴로는 빠가사리, 참게매운탕, 메기탕, 쏘가리매운탕 등이 있다. 특별메뉴로는 용봉탕, 닭볶음탕, 약초토종닭백숙 등을 판매한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 있다.

△‘소문의 맛집-탕수육의 진화! 소리까지 바삭한 숙주탕수육’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의 ‘현차이나’를 소개한다.

‘현차이나’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맛집이다. 짜장면, 탕수육, 숙주탕수육 등 다양한 중화요리를 맛볼수 있는 곳이다. 특히 시원한 국물의 짬뽕이 맛있는 곳이며,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예쁜 숙주탕수육 또한 인기메뉴이다. 숙주탕수육 19,000원, 바삭한탕수육 17,000원, 반반탕수육 22,000원, 사천탕수육 20,000원.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있다.

△‘골목 빵집-느끼함 없이 신선한 재료로 속 까지 든든한 크로켓’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근처에 있는 ‘백호빵집’을 소개한다.

한편 △‘내 몸 지키는 헬시피’ 편에서는 배우 유경아의 건강하게 살 빼는 법을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하는 맛집 등의 자세한 위치(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