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6:40 (화)
 실시간뉴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단발부터 긴 생머리까지 찰떡 소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단발부터 긴 생머리까지 찰떡 소화!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의 드라마 속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강미리 역을 맡아 매회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어떤 헤어스타일도 찰떡 소화해내면서 그녀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김소연은 극 초반 긴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강미리만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똑부러진 커리어 우먼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이후 극 중반부터 본격적인 복수를 다짐, 심경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단발 머리로 파격 변신을 꾀하기도 했다.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중단발 스타일을 선택해 그녀만의 단단하고 적극적인 이야기를 그려내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내린 머리뿐만 아니라 묶은 머리 역시 캐릭터의 변화에 맞게 승화시켰다.

이로써 긴 머리부터 짧은 단발머리, 그리고 중단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헤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완성한 김소연은 열연까지 더하며 극을 완벽하게 이끌어가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