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50 (금)
 실시간뉴스
"추석 알바 2500개 있어요 "… 알바몬 '추석 알바 채용관' 무료 오픈
"추석 알바 2500개 있어요 "… 알바몬 '추석 알바 채용관' 무료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9.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알바몬)
(자료제공=알바몬)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한가위를 맞이해 연휴 마지막 날인 16일까지 '2019 추석 알바채용관'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추석 알바채용관'은 '추석', '한가위' 등을 키워드로 추석 연휴를 준비하거나, 추석 연휴 동안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모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채용관에서는 △백화점·마트 △판촉 도우미 △매장관리·판매 △포장·분류 △택배·배달 등 총 5개 업종의 추석단기알바 채용정보 2500여건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알바몬은 △알바경험담 △알바면접족보 △알바후기 등 아르바이트 시작 전에 알아 두면 좋을 정보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추석 알바채용관'에서는 채용공고 확인뿐 아니라 알바몬 온라인지원, 문자 및 전화 지원 등을 통해 간편하게 아르바이트에 지원할 수도 있다.

'추석 알바채용관'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오는 9월 16일까지 운영된다. 추석에 단기 아르바이트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알바몬 애플리케이션(앱) △알바몬 모바일웹 △알바몬PC웹 등 스마트폰과 PC에서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Queen 김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