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20 (수)
 실시간뉴스
문대통령 참석한 '브랜드 K' 론칭쇼 '대박' ··· 물분크림 완판·시청률 10배 올라
문대통령 참석한 '브랜드 K' 론칭쇼 '대박' ··· 물분크림 완판·시청률 10배 올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9.09.0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K 생중계 장면 (공영쇼핑 제공)
브랜드K 생중계 장면 (공영쇼핑 제공)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 K' 론칭쇼 생방송이 '대박'을 터뜨렸다. 소개된 제품은 35분만에 매진됐고 시청률도 무려 10배나 치솟았다.

3일 공영쇼핑에 따르면 지난 2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브랜드 K' 론칭쇼 생방송에서 '조성아TM 물분크림'이 완판(완전판매)됐다. 이날 오후 6시에 시작된 '브랜드 K 론칭쇼'는 국내 홈쇼핑사 최초로 국가 행사를 생중계했다. 문 대통령, 박 장관이 직접 현장에 참석했으며, 특히 박 장관은 론칭쇼 중간에 깜짝 쇼호스트로 참여해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날 론칭쇼에서 소개된 '조성아TM 물분크림'은 약 35분만에 5000만원어치가 팔리며 빠르게 완판됐다. 또 순간시청률 역시 0.36퍼센트(%)로 동시간대 업계 기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공영쇼핑의 지난해 평균 시청률이 0.04%(타사 평균 0.04%~0.07%) 정도임을 감안하면, 평상시 대비 10배에 가까운 높은 수치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하게 돼 뿌듯함과 동시에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사명감을 느낄 수 있었다"며 "더 많은 '브랜드K' 상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로 판로를 열어갈 수 있도록 공영쇼핑도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