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30 (금)
 실시간뉴스
구혜선, 인스타에 ‘안재현 주의할 점’ 각서사진 공개…“이혼할 수 없다”
구혜선, 인스타에 ‘안재현 주의할 점’ 각서사진 공개…“이혼할 수 없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9.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구혜선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이 연예계 잠정 은퇴를 알린지 하루 만에 남편 안재현과 나눈 각서와 함께 사과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3일 밤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재현과 나눈 각서를 공개했다. 처음에는 "인간이 돼라"는 메시지를 적었으나, 곧 이를 수정하고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것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입니다. 삼년동안 부탁하고 당부하고 달래가며 지켜온 가정입니다"라는 글로 바꿨다.

구혜선이 공개한 것은 '안재현 주의할 점'이라는 제목의 각서이다.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안재현 주의할 점'(3월까지)이라고 쓰인 메모에는 *밖에서 술 마실 때 저녁 10시까지만 마시기 *인사불성 되지 말기(절제) *고집부리지 않기 *타인에게 피해 주지 않기 *벗은 옷은 제자리에 두기 *먹은 음식은 제때 치우기(개수대에 쌓아두지 않기) *세탁물은 세탁실에 두기 *술 취해서 기분이 좋아도 소리 지르거나 손찌검, 폭력 등 하지 않기 *집에 12시 안에는 들어오기(촬영 제외) *고양이 화장실(7일에 한 번은) 치우기 *말조심하기(특히 남의 말) *신발 정리하기 등의 메시지가 적혀있다.

'구혜선 주의할 점'에는 '없음'이라고 적혀있다.

같은 날 구혜선은 안재현이 반려동물 '안주' 때문에 이혼할 수 없다는 글을 올린 바 있다. 그는 반려동물 '안주' 사진을 올리며 "안주. 저랑 산 세월이 더 많은 제 반려동물입니다. 밥 한 번 똥 한 번 제대로 치워준 적 없던 이가 이혼통보하고 데려가 버려서 이혼할 수 없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자신의 입장을 재차 밝혔다.

이에 대해 안재현은 침묵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구혜선은 현재 남편 안재현과 갈등을 빚고 있다. 지난 8월18일 SNS를 통해 안재현이 이혼을 원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SNS를 통해 안재현과 각각의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구혜선은 결혼 생활 위기 속에서도 용종 수술 소식 및 자신의 소설 '눈물은 하트 모양' 수출, 영화제 초청 등의 소식을 알렸다. 이후 지난 1일 SNS를 통해 연예계를 잠정 은퇴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연일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구혜선은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성균관대학교에 복학해 학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