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05 (화)
 실시간뉴스
소셜돌 플로어스(flor_us), 신곡 'Alive' 발매... 사회의 가치에 대해 노래하는 걸그룹
소셜돌 플로어스(flor_us), 신곡 'Alive' 발매... 사회의 가치에 대해 노래하는 걸그룹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플로어스(flor_us)의 새로운 신곡 <Alive>가 5일 발매된다.

소속사 엶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플로어스(flor_us)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싱글 <Alive>가 5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Alive>는 사람들이 정해 놓은 보편적인 기준과는 다르게 자신만의 길을 가며 '지금, 여기에 존재하고 있다'는 플로어스(flor_us)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표현한 노래로써, 막막한 현실과 불안한 미래로 자신의 존재를 잃어가는 현대인들을 위로함과 동시에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하루하루 시간을 쌓고 있는 모든 이들의 과정을 응원하고자 제작되었다.

사회적기업 최초의 걸그룹 플로어스(flor_us)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회의 가치에 대하여 노래하는 존재로서 이를 증명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이어 나갈 예정이다.

2018년 12월 학교폭력을 주제로 하는 미니앨범 <플로어[스[쿨(flor_u[s]chool)>로 데뷔한 걸그룹 플로어스(flor_us)는 사회적 가치를 담은 노래를 부르고 음악에 메세지를 담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소셜돌(소셜 아이돌)로서 활동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엶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