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10 (금)
 실시간뉴스
‘야구여신’ 공서영, 주말 아침을 책임질 JTBC ‘하우스’ MC 발탁!
‘야구여신’ 공서영, 주말 아침을 책임질 JTBC ‘하우스’ MC 발탁!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서영이 JTBC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이하 '하우스)의 MC로 발탁됐다.

'하우스'는 건강, 미용, 재테크, 음식, 육아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총망라한 생활지침서 같은 트렌드 정보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주말 아침을 즐기는 주부들에게 꿀팁과 알짜 정보를 전달한다.

공서영은 '하우스'의 MC를 맡아 생활에 유용한 정보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2004년 그룹 클레오 멤버로 데뷔한 공서영은 2010년 KBS N 스포츠에 아나운서로 입사하며 제2의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프리랜서 선언 후 XTM '베이스볼 워너비', KBS '해피투게더', '안녕하세요', '비타민', MBC '세바퀴', '복면가왕', SBS '도전1000곡', '스타킹', JTBC '히든싱어', '썰전', '슈가맨', 'tvN '현장 토크쇼 택시', 'SNL 코리아' 등 각종 토크쇼와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공서영이 MC를 맡은 JTBC '하우스'는 오는 9월 7일(토) 첫 방송 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