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5 (금)
 실시간뉴스
김희애 감성 멜로 <윤희에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
김희애 감성 멜로 <윤희에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9.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윤희에게>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공식 선정된 가운데,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윤희에게>. 이 영화는 배우 김희애가 첫사랑이 살고 있는 도시로 여행을 시작하는 ‘윤희’ 역을 맡아 멜로 장르로 스크린 복귀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희애는 이번 영화를 통해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과 눈빛만으로도 서사를 만들어내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멜로 장인 다운 내공을 보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다양한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그룹 I.O.I 출신 배우 김소혜와 <살아남은 아이>, <봉오동 전투>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성유빈이 합세해 영화의 활력을 더할 것이다.

또한 장편 데뷔작인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NETPEC상 수상과 제52회 카를로비바리국제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에 초청받은 임대형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찍이 연출력을 인정받은 임대형 감독의 차기작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윤희에게>는 2018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펀드(ACF) 극영화 제작지원작으로 선정, 임대형 감독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리틀빅픽처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