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실시간뉴스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프리마켓 판매 수익금으로 추석맞이 송편나눔 행사 가져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프리마켓 판매 수익금으로 추석맞이 송편나눔 행사 가져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9.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좌현)는 지난 4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편 빚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빵굼터 자원봉사자를 비롯하여, 코레일봉사단, 자원봉사대학 기수별 봉사단 및 마을별 빵배달 봉사자 등 평소 빵굼터에 애정을 가진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더욱 활기가 넘쳤다.

특히, 자원봉사대학 3기 봉사단(회장 이옥분)에서는 송편 재료로 쓰일  쌀 10kg 5포를 기증하며 이웃들이 더 풍요로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훈훈한 마음을 나누었다.

행사 중간에는 송편 빚는 솜씨를 뽐내는 예쁜 송편 빚기 왕을 선발하여 시상하고, 행운추첨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이상천 제천시장은 “오늘 행사는 여러분들이 십시일반 모아주신 프리마켓 수익금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며, “기회가 된다면 저 또한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하며 송편나눔 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참여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날 행사는 작년 7월부터 문을 연 사랑나눔 프리마켓(센터 1층) 운영 수익금을 환원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따뜻한 송편은 취약계층 5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